밥집 찾아 삼만리♥

[밥집 찾아 삼만리] 부산 가덕도 천성항 맛집 - 예이제게장백반

루마쿠♡ 2021. 5. 5. 23:15
반응형

부산 가덕도 천성항에 예이제게장백반 체인점이 있는 걸 알게 됐어요!!! 거제도를 가면 꼭 예이제게장백반집을 방문하는데, 거제도는 가기가 멀고 간장게장 생각이 간절하더라고요😂😂😂
(아! 먹고 싶다ㅜㅜㅜㅜ)

생긴 지도 꽤 됐던데, 왜 이걸 진작 몰랐을까요~~~~~ㅎㅎㅎ

부산 가덕도로 달려가 봅니다🏃‍♀️🏃‍♀️🏃‍♀️

예이제게장백반 위치

  • 부산 강서구 천성동 1001 1층
  • 부산 강서구 가덕해안로773번길 2 1층 (우)46770


예이제게장백반집은 가덕도 천성항에 위치해 있고,
(대항전망대는 가봤는데 , 천성항은 첫 방문이었네요~ 지도 위치 첨부합니다.)


가덕도 위치

가덕도 위치1

가덕도 위치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거제시 바로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가덕도 위치2

가덕도는 지리상으로는 부산에 있습니다.

천성항 위치

예이제게장백반은 가덕도 내 천성항에 위치해있습니다.


반응형

예이제게장백반 영업시간

예이제게장백반 영업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
매주 수요일은 정기휴무
(수요일이 공휴일이면 정상영업)

예이제게장백반 주차

예이제게장백반 전경
예이제게장백반 주차장


가게 앞에 전용주차장이 있습니다~


저희가 방문한 날은 공휴일이라 주차장이 다 차 있어
바로 앞 천성항 방파제 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어디에 주차하시든 주차 공간은 넓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될 듯해요^^

앞에 2팀 정도 대기하고 있어서, 조금 기다렸는데요 기다리는 동안도 가게 앞 의자에 앉아 천성항 보면서 힐링하는데 나쁘지 않았습니다.

예이제게장백반 메뉴

예이제게장백반 메뉴


가게에 들어왔고요~~ 메뉴판은 단출합니다~~

  • 간장게장+양념게장+볼뽈락구이+간장새우+충무김밥+미역국 -> 15,000원
  • 초등학생 6,000원


주류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뽀인트!!!
게장+간장새우+미역국이 무한리필입니다
😍😍😍😍😍😍😍😍😍😍😍😍😍😍🤩🤩

( 단, 충무김밥과 뽈락구이 추가는 2천원이네요~)


성인 2명이서 오면 알아서 2인분 음식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물은 안주나 싶어 벽면 구경을 하니,


예이제게장백반 물은 셀프



셀프란 걸 알게 되네요~~


예이제게장백반 가게 설명


부산 가덕도 천성항 맛집 예이제 게장에 대한 설명들~~

조미료와 방부제를 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예이제게장백반 가덕도점 설명


가덕도점의 운영에 대한 설명도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음식을 재사용하지 않는다는 문구가 한 번 더 안심하게 하네요!!!


예이제게장백반 포장판매


포장도 가능하고,


예이제게장백반 친환경 위생식탁보



음식을 기다리다 테이블을 보니, 다른 음식점에서 잘 못 보던 게 보이네요.

환경을 신경 쓰는 식당이구나~ 감동!!!


예이제게장백반 상차림 1
예이제게장백반 상차림 2


부산 가덕도 천성항 맛집 음식이 나왔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어찌나 반갑던지^^



예이제게장백반 간장게장


간장게장~ 2번 리필했네요ㅎ


예이제게장백반 양념게장


양념게장~ 이것도 2번 리필ㅎ



예이제게장백반 미역국


미역국~ 1번 리필해서 나눠 먹음


예이제게장백반 뽈락


뽈락~ 바삭바삭 고소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예이제게장백반 반찬


간장새우~~ 2번 리필ㅎ

충무김밥~~ 간장새우 국물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평소에 충무김밥 안 좋아하는 남편도 따뜻하게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ㅎㅎ)

예이제게장백반 위생장갑


위생장갑은 주방 옆에 준비되어 있으니, 가져다가 사용하시면 돼요(이건 셀프) 저처럼 위생장갑 끼시고,

맛있게 드시기만 하면 됩니다😄😄😄

예이제게장백반 먹방 후,


열심히 리필해 먹고ㅎㅎㅎ 다 비웠네요!!!


예이제게장백반 커피


다 먹고 정겨운 커피타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른 게장집에 비해 짜지가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었어요~~

무한리필 집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게도 신선합니다 🦀🦀🦀

살도 많고, 탱탱~~~~

1인 15,000원에 게장을 원 없이 먹다니, 정말 가성비 갑입니다!!!

거제도 안 가도, 간장게장 먹고 싶으면 가덕도점 담에도 방문할 거 같네요.

부산 가덕도 천성항 맛집, 예이제게장백반 잘 먹고 갑니다🖐

[디저트 찾아 삼만리] 부산 가덕도 바다 뷰가 멋진 카페 구디너프

부산 가덕도에 있는 바다뷰가 아주 멋진 카페 구디너프에 방문했습니다. 구디너프 위치 https://place.map.kakao.com/m/1537133636 구디너프 부산 강서구 가덕해안로1169번길 28 (대항동 93) place.map.kakao.com..

start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