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 찾아 삼만리♥

크리스탈 제이드 피아크점 부산 영도 맛집

신혼일기 2023. 6. 8. 10:47
반응형

부산 영도에 피아크라는 복합문화공간이 생겼습니다. 피아크 안에는 식당, 카페 등 다양한 곳이 있는데 크리스탈 제이드 라는 중식당을 방문했습니다.

주차

피아크 내부에 대형 주차장이 있습니다.

실외에도 주차장이 있고 실내에도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는 걱정없습니다.


외부

영도 크리스탈제이드는 피아크 건물 5층에 있습니다.

웰컴투홍콩 이라는 표지판을 따라가면 크리스탈 제이드가 보입니다.

가게 입구에는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 메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내부


가게 내부는 다양한 조명들로 인테리어가 되있습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내부가 무척이나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아기 손님을 위한 아기의자도 당연히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게도 무척 넓습니다.


메뉴

테이블에서 직접 주문, 결제가 가능한 시스템 입니다.




단품, 세트메뉴, 북경오리 등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후기

기본으로 자스민차가 제공됩니다.

아기식판도 제공됩니다.

딤섬 점보 플래터 22,000 주문했습니다.

올리브유로 볶은 유니자장면 곱배기 14,000원

자장면이 14,000원 이면 조금 가격은 비쌉니다.

오픈 1주년 이벤트 진행중이라 쇼마이 3개 제공합니다.

이벤트로 받은 쇼마이 3pcs 입니다.


딤섬 플래터입니다. 사진과 너무 똑같이 나오네요.

전체적으로 딤섬의 맛이 깔끔합니다.


올리브유로 볶아서 훨씬 맛있습니다.

괜히 비싼게 아니네요.

밀크티도 주문했습니다. 밀크티가 정말 진해서 깜짝 놀랬습니다. 맛있네요.


집에 와서 이 맛이 또 생각나서 자장면 한그릇 더 끓여 먹었는데 막상 집에서 해먹으니 이 맛이 안나네요.

올리브유로 만든 고급스런 맛이 있습니다.

피아크 2주년 기념 다른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고급스런 중식을 원한다면 크리스탈 제이드 영도점 추천합니다.

가격은 비싸지만 가족 외식이나 손님 접대에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