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이♥/새댁이 추천♡

[내돈내산 추천] 설빙 붕어빵

루마쿠♡ 2022. 5. 10. 19:26
반응형

저처럼 붕어빵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겨울철엔 붕어빵 실컷 먹을 수 있어 좋은데,

그 외의 계절엔 슬픕니다ㅜ


직접 만들어 드시는 분들도 있던데,

그건 귀찮구~~



마침 남편이 설빙 붕어빵을 주문했더라구요!!!

뭐 별맛있겠어?!하고 먹었는데,

글쎄 요놈 별맛있네요ㅋㅋㅋㅋㅋ

 

8개가 들어있구요~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끝!
(전자레인지도 가능!)

 

 

 

반응형

 


에어프라이어는 180도 15분

전자레인지는 2분30초



전 에어프라이어로 180도 15분 구워줬습니다~


보이시나요?


정말 기대안했는데,
자판에서 파는 붕어빵이랑 비주얼 및 맛 흡사합니다!!!!

여기에 기름기?(버터)만 쫌 더 들어가면 거의 자판수준~~~~


 


바삭하고 제가 좋아하는 팥앙금도 듬뿍 들어있네요~

이제 붕어빵 만드는 자판을 찾아 헤매지않아도 되겠습니다ㅎㅎㅎ

집에서 손쉽게 붕어빵 먹자구요!!!


붕어빵 덕후님들,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