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이♥/새댁이 추천♡

[출산선물 추천] 기저귀케이크🎂

루마쿠♡ 2021. 10. 11. 10:25
반응형


출산선물 뭐해야되나? 고민드시는 분들을 위해
아이템하나 추천하겠습니다🤗🤗🤗


제가 사실 출산 전에 하나쯤 받아보고 싶은
물건이었는데, 제 마음을 아셨는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두개나 선물이 들어왔더라구요ㅎㅎ



바로 베이비베이커리의 기저귀케이크입니다~~~~

기저귀케이크1
기저귀케이크1

짜잔~~~ 너무 이뿌지 않나요???😚

생일날 케이크에 불켜고 축하하듯이, 출산해서 축하받는 기분👏

기저귀 케이크 구성1

기저귀만 들어있는 게 아니고, 핑크플랫슈즈도 구성품이더라고요~

기저귀는 백일용으로 14개 들어있어서 잘 사용중이에요~~

디자인과 실용성을 한번에 갖춘 제품👍

핑크플랫슈즈 설명

반응형

아직 저희 아기발엔 요러쿠롬 커요ㅎㅎ

신겨보니 앙증맞고 너무 이뿌더라고요~

이게 딱 맞게 성장할 그날을 기다리며+_ +

너무 예뻐서 저희집 진열장에 진열을^^




기저귀케이크2

두번째로 선물받은 기저귀케이크입니다~

이 케이크엔 곰돌이 인형이 인사하네요👋

기저귀케이크 구성2

곰돌이만 있는 줄 알았더니,
바디슈트,
스카프빕
까지 구성된 제품이더라구요👍


바디슈트 설명
곰돌이인형 설명

그냥 인형인 줄 알았더니, 배부위를 누르면 삑삑 소리가 난다고 하네요~~


저희 아기는 인형친구라고 보여줬더니, 열심히 빱니다ㅎㅎ 뭐든지 물고 빠는 시기라~~

스카프빕 설명

너무 이뻐서 아기 백일상에도 케이크 대신 올렸어요♡


출산선물 고민중이시라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기저귀케이크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