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 찾아 삼만리♥

[밥집 찾아 삼만리]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기장 열무국수 맛집 - 시골의 맛

루마쿠♡ 2021. 5. 21. 22: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장 일광에서 유명한 호찐빵 맞은편 가게에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기장 열무국수 맛집 시골의 맛 입니다!

시골의 맛 가게 앞 사람들 줄 선 모습



백종원 3대천왕 기장 열무국수 맛집,
시골의 맛을 소개합니다😀


시골의 맛 위치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132 (일광면 이천리)

시골의맛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132

map.kakao.com




일광해수욕장과 가깝고(도보로 11분 거리),
근처에 유명한 호찐빵이 있어요~


지하철 동해선 일광역에 하차하여
1번출구에서 7분 정도 거리라 교통도 편리합니다.


시골의 맛 영업시간


동절기 10월~3월 : 8시 ~ 18시
하절기 4월~9월 : 8시~ 19시




대기줄이 있어, 30분 정도 후에 가게에 들어갔네요~
진동벨이 아닌 줄서는 시스템이었어요~



2호점도 있나보더라구요.

2호점 주소 :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612



가게에 들어가니, 코로나로 인해 저기로 전화를 걸어야 되더라구요.

시골의 맛 영업시간 후기


메뉴판의 메뉴는 열무국수, 손칼국수, 잔치국수였구요~


6~7천원대로 가격이 저렴했습니다!!!

엥? 공기밥이 무료네요~
(보통 천원 받는데, 이런 가게는 처음입니다!!!)

칼국수는 나오는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주변을 둘러보니 3대천왕에 나왔던 열무국수를 거의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저희도 열무국수하나, 잔치국수 하나 시켜보았습니다~

반응형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열무물김치를 면과 따로 주는 게 신기하더라구요.
면도 일반 소면이 아닌, 소면보다는 굵은 노르스름한 면이였습니다~

저희 부부는 소면을 좋아해서, 소면이었더라면 국물이 더 면에 깊게 스며들지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어랏~ 국자로 열무물김치를 뜨려하니, 열무가 통째로 들어 있더군요!!! 그래서 가위를 따로준 것이었습니다~~~

쫑쫑쫑 가위로 썰어서,



국수면 위에 국물과 함께 담아주고,


잔치국수도 고명을 잘 헤쳐 저어주면,


상차림 완성!!!

먹을 준비 완성!!!😗😗😗



열무국수는 열무가 생각보다 많아서, 열무반 국수반 정도의 느낌이었고 이 가격에 이 정도면 푸짐하다고 느꼈어요.

집에서도 열무물김치를 자주 먹는 저는 이집 물김치가 조금 달게 느껴졌는데, 남편은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의 입맛에 따라 다르니, 직접 한번 맛보세요😆😆😆

특히 열무국수 같은 경우,여름철 인기메뉴일꺼 같더라구요~ 시원하게 나오면 한그릇 뚝딱!!!



잔치국수는 국물에서 깊은 맛이 났는데, 새우가 들어있는 게 특이했습니다~


저랑 남편은 잔치국수가 더 입맛에 맞아 맛있게 한그릇 잘 먹었어요.


주변에 칼국수 드시는 분들도 있던데 잔치국수랑 국물베이스는 동일하지 싶은데 담엔 칼국수도 먹어보고 싶네요~

이 국물베이스면 칼국수도 맛있을 듯😄


아! 김치~~~

요샌 식당에서 밥 먹으려하면, 중국산 김치때문에 신경이 쓰이는데요~

밥먹다 말고 두리번두리번 거리다


찾았네요!!! 김치 원산지!!!

심봤다!!!! 국내산!!!

마음 놓고 흡입했습니다~~~~
잔치국수엔 김치거든요~~~~🤭🤭🤭



오늘도 호로록 호로록 클리어했습니다~


기장 가시면,  기장 일광 맛집, 시골의 맛 한번 들려보세요~🖐



맞은편에 호찐빵도 있으니, 안드셔 보신 분은 한번 드셔보세요~

몇년째 저기는 줄 서 있네요ㅎㅎㅎ


일광해수욕장도 가게에서 가깝지만, 저희 부부는 한적한 임랑해수욕장에서 찐빵이랑 사이다 한병 흡입했어요~~~


임랑해수욕장 1
임랑해수욕장 2
임랑해수욕장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