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 찾아 삼만리♥

[밥집 찾아 삼만리] 포항 영일대 맛집 - 새포항물회

루마쿠♡ 2021. 5. 4. 22:35
반응형


새포항물회 위치

[카카오맵] 새포항물회집
경북 포항시 북구 삼호로 65 (대신동)

http://kko.to/8VvbIw1gC

새포항물회집

경북 포항시 북구 삼호로 65

map.kakao.com




영일대 해수욕장에서 차로 5분 정도 되는 거리

남편이 먹어 본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평소 "집밥 먹으면 되지, 외식은 무슨~ "이러는

남편이 괜찮았다고 한 곳이라 의심없이

따라갔네요ㅋㅋㅋ



짜잔~ 도착했습니다~~~

새포항물회 주차

주차장은 가게 맞은편이었어요


가게 맞은편에 커피숍이 있고,


그 뒤편이 채움병원 주차장


1시간 주차권을 주니 안심하고 주차를 합니다~


새포항물회 내부

주차장은 가게 맞은편이었어요


깔끔한 가게 내,외부~~

새포항물회 메뉴


메뉴판 보고 고민하다,

첨 먹어볼땐 항상 기본이지하며

포항물회 2개 시켰답니다~~

반응형

새포항물회 리뷰


금방 한상 차려지네요~

일반적으로 물회하면 시원한 육수에 회 넣어먹는

걸 생각하는데, 고추장물회라서 무슨맛일까???

궁금해하며 젓가락을 들었습니다~



고추장도 직접 담그신다고 하고~~~

맛있게 먹는 법 레시피를 참고하며

전 반찬으로 나온 상추, 깻잎도 더 넣고

고추장, 식초도 더 넣어서 비볐어요~~
(고추장물회 저처럼 첨 드셔보는 분이 많은지,
옆테이블에선 손님이 질문하셔서 이모님이 먹는 법 설명들어가시네요ㅎㅎ 물어보셔도 좋을듯^^)



고추장이 맛있어서 그런지

첨먹어보는 물회긴 한데,

한그릇 뚝딱하게 되더라고요

육수물회파 vs 고추장물회파


어느게 낫다 의견이 분분할 수도 있겠지만,

포항왔으면 고추장물회 한그릇 먹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



물회시키면 매운탕도 같이 나와서 좋고
(덤으로 주는 건 항상 좋아요ㅋㅋ😊😊😊)



밥 다먹고 나니, 식혜도 한그릇씩 주십니다요~



오늘도 클리어~~~~~


영일대 해수욕장 가시면,

고추장물회 한그릇 해보세요🖐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곳이라니

더 믿음이 가네요~~~




이상 포항 영일대 해수욕장 근처

맛집
후기였습니다😆





[포항 가볼만한 곳] 영일대 해수욕장, 이가리닻 전망대

포항 가볼만한 곳 소개합니다. 1. 영일대 해수욕장 https://m.place.naver.com/place/13491276/home?entry=plt 영일대해수욕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229 · ★4.19 · 야경과 일출이 아름다운 곳 m.place.naver.co..

start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