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 찾아 삼만리♥

[밥집 찾아 삼만리] 하동 재첩국 맛집 - 해성식당

루마쿠♡ 2021. 3. 30. 23:21
반응형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0927619/home?entry=pll

해성재첩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395 · ★4.17 · 6시내고향 7206회

m.place.naver.com




외갓집 순천 갔다가 부산 가는 길에

하동에 들러 재첩국을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현지인 추천 맛집인
하동 재첩국 맛집 해성재첩식당으로 고고!!





가게 앞에 바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해성식당 주차도 문제 없습니다!!😊😊








메뉴판을 한번 볼까요?

저흰 점심을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3인이나, 모듬정식 2인만 시켜보았네요~

1인1주문을 고집하는 식당도 있는데,

이 식당은 센스있게 재첩국도 하나 더 챙겨주셔서

깜짝 놀랐!!!!




두둥!! 하동 재첩국 맛집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재첩국 등장~

집에서도 다른집껄 주문해서 먹기도 하는데,

현지에서 먹은 맛이 국물이 더 진했어요~~




재첩회~

새콤달콤

지금봐도 밥 비벼먹고 싶네요ㅎㅎ




재첩전~

따로 간장소스는 없어서 참게장 국물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참게장~~

일반 게장보다 고소한 맛이 일품이네요




밑반찬까지 한상차림~~

여기서 제일 중요한 건,

재첩국이 무한리필이라는 것!!!


반가운 소식이죠?

호로록 호로록 마셔줍니다🤭🤭🤫




배가 불렀는데도, 싹싹 다비웠으면

맛있었단거지요 후후~~~

하동 재첩국 맛집
해성식당에서 잘 먹고갑니다🖐


담엔 참게탕도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