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이♥/새댁이 추천♡

[내돈내산] 마켓컬리 사미헌 갈비탕 리뷰

루마쿠♡ 2023. 2. 5. 09:53
반응형

마켓컬리에서 사미헌 갈비탕 재구매하고 리뷰시작하겠습니다~ 🤗


국류는 홈쇼핑 등에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구비해놓는 스타일이라 여러 갈비탕을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이 갈비탕맛이 최고네요~!👍

다만, 23년된 부산 한식당 제품이라는데
제가 부산살지만 잘 알지는 못하는 식당이에요~

마켓컬리 판매화면

마켓컬리에서 만이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전 라이브방송 할인할 때 구매하여 저렴하게 득템했습니다~  마켓컬리 자체에서 할인하는 경우도 있으니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1kg고, 냉동보관해주시면 됩니다~~


소고기육수 70%,
소탕갈비찜 30%(펴포함)
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육수에 들어간 우잡육 및 지방은 국내산, 미국산 반반이고,
갈비찜에 들어간 소갈비는 미국산이네요~


냉동된 갈비탕을 맛있게 먹는 방법대로
해동해 보았습니다~


이 갈비탕을 재구매한 이유 중 하나는
큰 갈빗대입니다~

홈쇼핑 등 인터넷에서 구매한 갈비탕들은 한봉지 안에 든 갈비양이 그리 많지는 않았어요~ 양도 다 비슷비슷했구요~
다만, 갈빗대 크기는 차이가 있더라구요~


저희집 기호에 따라
미리 불려둔 당면과,


계란 하나 풀어줬습니다~


당면은 꼭 넣어보세요~


갈비탕 양 자체가 많지 않기 때문에 당면까지 넣어야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요~

어때요? 먹음직스러워 보이지 않나요?


아삭한 맛을 위해 썰어둔 는 다 끓여내고
송송 뿌려줍니다~


갈비탕 한팩으로
일반 국그릇으로 2그릇이랑


저희집 아기 먹을꺼까지 나와요~~


오늘의 사미헌 갈비탕 상차림입니다~~

국물이 짜지도 않고,
냄새도 안나고,
담백해요!
계속 떠먹게 되는 맛입니다!

갈비탕 사먹은 것 중에 제입맛엔 국물이 짠 것도 있더라구요~

국물맛이 재구매를 부른 또 하나의 이유!


갈빗대 크기 보셔요~~

합격!


역시 갈비탕엔 깍두기죠?! 국룰!!!


흰밥에 갈비살 발라 깍두기올려 먹어주면

밥한공기 뚝딱~! 🍚



돌밥돌밥에 오늘은 국 뭐 끓일까? 고민하시는 분들~

사미헌 갈비탕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