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이♥/새댁이 추천♡

[밥도둑 냉동 양념게장 추천] 피시원 알배기 꽃게장 양념게장

루마쿠♡ 2022. 7. 20. 00:28
반응형


아기가 생기다보니 밀키트나 냉동제품
비상시를 위해 쟁여놓게 되더라구요~🤱

저희 부부는 둘다 게장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번에 인스타를 통해 소개받은 냉동 게장이
너~어무 맛있어서 추천해 드리려구요~ 👍




냉동제품들 시켜보고 실패한 게 많아서
큰 기대하지 않고 시켰는데, 맛도 맛이지만

냉동제품에서 이런 신선함이 느껴진다고???

그런 생각이 든 제품이었습니다!!!




피시원 꽃게 양념게장

바로 피시원 꽃게 양념게장입니다~!!!


한팩에 300g,

국내산 꽃게입니다~ 🦀 🦀 🦀 🦀 🦀

냉동제품이라, 흐르는 물에 해동하거나
자연해동 해주시면 돼요~

전 먹기 2~3시간 전 받아놓은 물에 담가두었는데, 잘 녹아있더라구요~~~


너무 좋아하는 게장을 냉동으로 구매해서 쟁여먹고 먹을 수 있다니,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 걸 그랬네요ㅜㅜㅜ


배송온 첫날에 글쎄 울부부 사진 찍을 틈도 없이 다 먹어버려서 남은 건...

빈접시뿐~ㅋㅋㅋ
맛이 짐작가시나요???ㅋㅋㅋ


해동된 양념게장 모습입니다~

봉지뜯자마자 색 고운 빨간색 양념이 입맛을 돋우네요~ㅋㅋㅋ

양념게장은 게딱지없이 1마리정도가 들어 있어요~ 조금 모자란 2인분ㅋㅋㅋ

괜찮습니다
우리에겐 맛난 양념이 남아있으니까요!

 

반응형

 

가위로 먹기 좋게 잘라주구요~

매운 음식 좋아하는 울남편 위해 청양고추도 가미해줬습니다~



양념게장 참기름 계란밥 레시피

게장만 먹을 수 없죠?!!!
참기름계란밥도 준비해줍니다~~

이거이거 꼭 만들어 보세요!!!
정~말 게장과 환상의 궁합입니다~~~

흰밥위에 계란노른자 올려주고,
전 날치알 있어 식감을 위해 올려줬어요~
참기름 한바퀴 둘러주고
김가루 뿌려주면
준비 끝!!!

날치알도 한번 구매해서, 얼음틀에 얼려 냉동보관하면 요리할 때 꺼내쓰기 너무 편하더라구요~


계란노른자가 눈같고,
날치알이 눈썹같기도하네요~ㅋㅋㅋ




양념게장 상차림

양념게장 한상차림입니다~

게장이 매콤해서 맵지않은 반찬들을 준비해주었어요~

오늘은 정신없이 먹지않고,
게장 사진을 찍을테닷!!!ㅋㅋㅋ



피시원 꽃게 양념게장 시식후기

우선 위생장갑을 끼구요~~~



 

사정없이 게살을 짜줍니다~~~

정말 실하죠????
이런 꽃게가 냉동이라니!!!



게살이 들어간 참기름 계란밥을 열심히 비벼서


마구 먹어줍니다~!!!

맛있게 맵다는 말 아시죠?
딱 그맛입니다!



결국 밥한그릇 쓱싹~~~~!!!

클리어입니다~~~
여기서 끝나면 아쉽죠?!!!




양념게장 비빔우동 레시피

남은 양념이 아까우니,
집에 있는 우동사리 금방 삶아서 찬물에 씻어 넣어줬어요~~(따뜻한 물에도 씻어 봤는데 찬물 강추드립니다!!!)

딱 비빔우동 맛이나요!!!

담엔 식감을 위해 채썬 양배추도 곁들여 먹으려구요~

 

우동사리말고도 집에 있는 라면이나 칼국수 넣어주셔도 맛있겠어요~


참기름 한바퀴 둘러줍니다~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양념게장 비빔우동도 순식간에 클리어~!


한팩 뜯어서 두명이서 양념하나 안남기고 다먹었네요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남편한테 내돈내산하고 잘샀다고 칭찬받았어요ㅋㅋㅋ 👏 👏 👏 👏 👏


여기서 tip하나~


다먹고난 게껍질은 일반쓰레기로 버리면된다고하네요~!


부패가 빠른 제품이라 별도로 비닐봉투에 싸서 버리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 그냥 버렸다가 냄새가 진동을 했네요ㅋ)





네이버 홈페이지를 통
해서도 구매가능한데요~

 

100%국내산 자연산 알배기 간장게장 500g 꽃게 양념게장 300g 급속 냉동 피시원 : 주식회사 피시원

100%국내산 자연산 알배기 간장게장 500g 꽃게 양념게장 300g 급속 냉동 피시원

smartstore.naver.com



전 인
스타 친구님께 소개받은

명함 이사님께 문자로 주문하니, 조금 더 저렴했어요~


저처럼 가격비교해보시고
선택하시면 되겠어요~

베스트상품 중 5종 특판행사


게장말고도 갑오징어도 특판가에 판매하고 있던데
담엔 저거 사서 친정엄마랑 먹어보려구요~


밥도둑 냉동 양념게장,
피시원 꽃게 양념게장 추천합니다~!🦀

 

 

[밥도둑 냉동 간장게장 추천] 피시원 알배기 꽃게장 간장게장

아기가 생기다 보니 밀키트나 냉동제품을 비상시를 위해 쟁여놓게 되더라고요~🤱 저희 부부는 둘 다 게장을 너무 좋아하는데, 이번에 인스타를 통해 소개받은 냉동 게장이 너~어무 맛있어서 추

start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