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찾아 삼만리♥

[디저트 찾아 삼만리] 부산 영도 스타벅스 영도대교점

루마쿠♡ 2022. 8. 29. 21:53
반응형

부산 영도에 처음으로 스타벅스가 생겼습니다👏👏👏 영도대교 바로 앞에 있는
부산 영도 스타벅스 영도대교점입니다.

스타벅스 영도대교점 주차

스타벅스 영도대교점은 주차장이 없습니다. 따로 주차가 지원되지 않으니, 근처의 사설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시설만 갖추어져 있으면 좋겠으나, 이점이 아쉽네요~


스타벅스 영도대교점 위치

[카카오맵] 스타벅스 영도대교점
부산 영도구 태종로 39 해안루미너스 오피스텔 301호 (대교동1가)

http://kko.to/L60FonwVa

스타벅스

부산 영도구 태종로 39

map.kakao.com




부산 영도 스타벅스 영도대교점은 해안루미너스 오피스텔에 위치합니다.


남포동에서 영도대교를 건너면 바로 보이는 오피스텔이 여기입니다.


건물에 도착하면 스타벅스 글자가 보입니다.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반응형



부산 영도 스타벅스 영도대교점 뷰


부산 영도 스타벅스 영도대교점에서는 영도대교, 부산대교, 남포동, 부산항이 한눈에 보입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도 바다와 함께 영도대교, 부산대교, 남포동의 모습이 한눈에 보였습니다~

뷰가 정말 좋습니다!!!

초코크로아상, 돌체라떼를 주문했네요~

초코크로아상은 처음 먹어봤는데,🍩
초코라 달 줄 알았는데 빵안에 든 우유크림이 우유향이 진하고 달지 않아, 초코와 잘 어울렸어요!

돌체라떼는 따로 말이 필요 없는
항상 찾는 커피죠!☕

뷰맛+ 커피맛, 여기 맛집 맞네요ㅎㅎ

뷰맛집, 부산 영도 스타벅스 영도대교점에서 영도대교를 보며 여유롭게 커피 한잔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