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이♥/새댁이 후기♡

[내돈내산] 파주 사과떡볶이(밀떡편)

루마쿠♡ 2022. 5. 25. 23:06
반응형
주문하면 3개월만에 받는다hot한 떡볶이, 저도 시켜봤습니다!!!


바로 파주 사과떡볶이인데요~



주문확인 화면

10월 4일에 주문했고,


사과떡볶이에서 온 출고문자

11월 30일에 출고된다고 문자가 왔더니,


배송완료 화면

12월 1일에 도착했네요~

3개월은 아니었지만, 뭘 시켰다는 사실도 까먹을 때쯤 도착하네요ㅎㅎㅎ


전 첨 먹어보는 거라 밀떡볶이 3봉지,
쌀떡볶이 3봉지
주문해 봤어요~


밀떡볶이 외관1

이번 후기는 사과떡볶이 밀떡편입니다~

팩 외관의 빨간 사과로고가 강렬하네요~



[내돈내산] 파주 사과떡볶이(쌀떡편)

주문하면 3개월만에 받는다는 hot한 떡볶이, 저도 시켜봤습니다!!! 바로 파주 사과떡볶이인데요~ 처음 구매하는 거라 뭐가 맛있을지 몰라 쌀떡볶이 3팩, 밀떡볶이 3팩 주문해 봤어요~ 이번 후기는

startku.tistory.com

사과떡볶이 쌀떡편 후기는 여기에~



밀떡볶이 외관2

사과떡볶이 선언문이 적혀있어요~

떡볶이로 세계정복이라니~~~!!! 포부가 대단!!!


밀떡볶이 외관3

재료
멸치, 다시마, 밀떡, 어묵, 고춧가루, 소고기, 원당,
치즈, 천일염, 후추, 찹쌀가루, 액젓, 간장, 미림, 양파, 마늘이 들어갔다고 합니다~


밀떡볶이 외관4

좋은 재료로 좋은 음식을 만들고
좋은 이야기를 만들어 가겠다는 말처럼
재료는 집에서 떡볶이 만드는 거랑 별차이 없어 보였어요~


밀떡볶이 외관4

파주에서 시작했다는 점,

올바른 먹거리를 위해 노력한다는 점을 알 수 있네요~


밀떡볶이 외관5

전 냉동보관했어요~

식어도 맛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어서
식혀서 함 먹어보고싶네요~


재료1

재료2

재료3

재료4

재료는 밀떡과 어묵, 육수한팩, 소스한팩이 들어있습니다.


반응형



요리해보기

레시피


1. 육수가 끓어오르면 떡과 어묵, 소스 넣기

2. 6분 30초 끓여주면됩니다~

전 어묵이 양이 작아보여서 집에 있는 어묵 추가 했어요~

조금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집에 있던 채소(양배추, 파)도 추가했어요~

전 갑자기 만두 생각이 나서 만두도 넣었는데,

혹 떡볶이랑 어울리는 재료 집에 있음 추가하셔도

좋겠어요^^



완성~~~!!!


학교앞 분식집 떡볶이 느낌나더라고요ㅎㅎㅎ

위에는 깨 솔솔솔~~~



돈까스랑 같이 먹었는데, 분식집 온 기분^^😁


맛은 사과떡볶이에서 강조하는 건강한 맛이 났어요~

나쁜 재료 안넣고,"나 깔끔한 기본 떡볶이야~ "하는 그런 느낌!


밀떡은 식어서 먹어도 안굳고 맛있더라구요~😃

다만, 요샌 떡볶이 밀키트가 너무 많이 나와서
굳이 이걸 3개월이나 기다리고 먹어야하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건강한 식재료를 강조하고 있으니, 시간있을 때 미리 주문해서 쟁여두고 먹으면 괜찮을 정도?


이상
파주 사과떡볶이(밀떡편)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