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도전♥/육아템 추천♡

[백일아기 장난감 추천] 더마더 흡착 회전 딸랑이

루마쿠♡ 2022. 9. 12. 22:12
반응형


아기 점보의자 앉히는 시기부터
아기 주의를 끌만한 장난감이 필요하더라구요~

다른 장난감도 좋았지만,
회전 딸랑이
가성비가 더 좋았어요!

구매화면

3개에 만원 정도의 가격이랍니다~


흡착 회전 딸랑이

 

구성품

제가 구매한 BUGS는 꿀벌, 나비, 무당벌레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흡착판

흡착판을 붙이고 아기가 돌리면 뱅글뱅글 돌아갑니다~


회전 딸랑이 돌리는 아기1

 

회전 딸랑이 돌리는 아기2


저희 아기 잘 돌리죠?ㅋㅋㅋ

색감이 좋아서, 아기들이 관심을 가지고
회전까지하니 더 좋아하더라구요~


회전 딸랑이 사용 예시

회전딸랑이를 이렇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반응형

 

 

저는 주로 점보의자 앉혀놓고
잠시 집중시키려고 할때 사용했는데

효과만점이었어요~👍

차로 이동시에 차 창문에 붙여도 좋았답니다~

 

흔들면 소리나는 딸랑이 기능까지 되는
가성비 좋은 흡착 회전 딸랑이 추천합니다~!

 

 

 

[백일아기 선물 추천] 에듀테이블

백일쯤부터 사용해 아기가 질려할 때까지 사용한 국민육아템 중 하나죠~ 에듀테이블 소개하려구요! 다리 각도를 어떻게 조절하느냐에 따라 여러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점보의자에 아기를

startku.tistory.com

 

 

 

 

[육아템 추천] 터미타임을 위한 장난감, 워터매트🐟

워터매트 구매하기 우리 엄마들은 아기 터미타임시기부터 뭐 아기 흥미 끌만한 장난감 없을까? 하고 고민하게 되잖아요~ 제가 사 본 제품 중 가성비 좋은 제품을 추천합니다! 바로 베이비배 워

startku.tistory.com

 

 

 

 

[육아효자템] 터미타임을 위한 장난감, 깜짝볼🪀

우리 엄마들은 터미타임시기부터 뭐 아기 흥미 끌만한 장난감 없을까? 하고 고민하게 되잖아요~ 보통은 이시기에 꼬꼬맘을 많이 사주던데, 전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아 찾아보다가

startku.tistory.com

 

 

 

 

[육아효자템] 터미타임을 위한 장난감, 댄싱유니콘🦄

우리 엄마들은 터미타임시기부터 뭐 아기 흥미 끌만한 장난감 없을까? 하고 고민하게 되잖아요~ 보통은 이시기에 꼬꼬맘을 많이 사주던데, 전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아 찾아보다가

start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