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도전♥/육아템 추천♡

[육아효자템] 터미타임을 위한 장난감, 깜짝볼🪀

루마쿠♡ 2022. 5. 1. 00:54
반응형

 

 

우리 엄마들은

터미타임시기부터 뭐 아기 흥미 끌만한 장난감 없을까?


하고 고민하게 되잖아요~




보통은 이시기에 꼬꼬맘을 많이 사주던데,
전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아 찾아보다가 구매한 장난감이 브라이트스타트의 댄싱유니콘과 브이텍의 "깜짝볼"이랍니다~~~

댄싱유니콘과 깜짝볼


전 여자아기라 분홍색으로 선택했어요~

다른 색상들도 있더라구요~


옆에 있는 숫자버튼이랑 동물버튼을 누르면 소리가 나는데, 우리 아기는 역류방지쿠션에 누워있을 때부터 깜짝볼 손에 지어주면 요 버튼들 누르고 잘~~ 놀았어요!!!😁



반응형

 

또 다른 기능이 버튼을 누르면 공이 혼자서 굴러가는건데,

이렇게 굴러다닌답니다~

너무 귀엽죠?


제가 아기라도 좋아할듯~^^


터미타임시기부터,

 

점보의자에 앉아서 놀때,

 

역류방지쿠션에서 놀때도,



안전모쓰고 앉아있기 연습할때도


우리아기옆에 항상 있던
최장수 장난감이었습니다~❤




상장있음 상이라도 주고싶네요~!ㅎㅎㅎ


제가 아기라도 좋아할듯~^^


터미타임시기부터 돌까지 최장수 장난감,
깜짝볼을 추천합니다🤗🤗🤗

 

 

[육아효자템] 터미타임을 위한 장난감, 댄싱유니콘🦄

우리 엄마들은 터미타임시기부터 뭐 아기 흥미 끌만한 장난감 없을까? 하고 고민하게 되잖아요~ 보통은 이시기에 꼬꼬맘을 많이 사주던데, 전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맘에 들지 않아 찾아보다가

startku.tistory.com

 

 

[백일 선물 추천] 에듀테이블

백일쯤부터 사용해 아기가 질려할 때까지 사용한 국민육아템 중 하나죠~ 에듀테이블 소개하려구요! 다리 각도를 어떻게 조절하느냐에 따라 여러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점보의자에 아기를

startku.tistory.com

 

 

[육아템 추천] 터미타임을 위한 장난감, 워터매트🐟

워터매트 구매하기 우리 엄마들은 아기 터미타임시기부터 뭐 아기 흥미 끌만한 장난감 없을까? 하고 고민하게 되잖아요~ 제가 사 본 제품 중 가성비 좋은 제품을 추천합니다! 바로 베이비배 워

start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