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이♥/새댁이 정보♡

새해 인사말 2023 계묘년 모음

신혼일기 2022. 12. 31. 23:04
반응형

새해 인사말 2023 계묘년 모음


어머니, 올 한 해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저 키우시느라 몸도 마음도 힘드셨을텐데 힘든 내색 하나 없이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는 특히나 코로나 때문에 더욱 어려우셨을 것 같아요.
어머니 덕분에 이렇게 무탈하게 자랄 수 있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는 제가 효도할게요.
사랑합니다~



어머니, 올 한 해도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어머니 덕분에 저희 세 식구 아무 탈 없이 무사히 지낼 수 있었습니다.
저희 부부 둘 다 철이 없어서 자주 투닥거리기도 했지만 그럴 때마다 현명하게 대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저도 앞으로는 좀 더 어른스러운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항상 건강하시고, 우리 가족 모두 무탈히 지내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잊지 않고 살겠습니다.
사랑합니다 ❤️




어머니~ 저에요. 아들이에요.
올해도 건강하게 잘 지내주셔서 감사해요.
올해 코로나 때문에 여러모로 힘드셨을텐데 내년에는 꼭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사랑합니다. 고맙습니다.





엄마~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건강히 잘 계시죠?
올해두 저 키우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어요.
제가 내년이면 성인인데 이제 제가 효도할게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엄마의 딸이라서 행복해요.
사랑해요 ❤️





엄마~^^ 안녕하세요. 저예요.
올해두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내년이면 제가 30살이 되네요.
엄마의 딸로 태어나서 너무 행복했고 감사했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사랑해요 ❤️




엄마~ 나 딸이에요^^
올해두 건강하게 보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제 편이 되어주시고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것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사랑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