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도전♥/육아템 추천♡

[육아템 추천] 매직캔 기저귀 쓰레기통(히포)

루마쿠♡ 2021. 12. 19. 23:41
반응형


육아를 할때 기저귀는 필수입니다~!


바로 이 기저귀 냄새를 차단하는 쓰레기통이 있습니다.

바로 매직캔 쓰레기통입니다.




쓰레기통치고는 디자인이 너무 예쁩니다.

아니나 다를까,

황금비율(1:1.618)
의 사각모양 디자인으로 모서리 및 어떤 장소에도 잘 어울리는 맞춤형 디자인이라고 어필하고 있네요~




처음에 남편이 사자고 했을때는 이게 필요한가?라고 생각을 했는데, 육아 6개월차에 들어와서 생각해보니 이거 완전 없으면 안될 필수템이네요!

기저귀 냄새가 생각보다 심각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시댁에선 기저귀쓰레기통 용도가 아닌 일반 쓰레기통으로 예전부터 사용해왔다고 하네요ㅎ

역시 사람은 아는만큼 보여ㅋㅋㅋ

제가 무지했습니다~ 이건 냄새차단의 신세계!!!


페달을 밟아 뚜껑을 열어주고,

이 뚜껑이 2개의 뚜껑을 한번에 열었다 닫을 수 있는 특허받은 기술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속뚜껑 2중(뚜껑+실링),
겉뚜껑 2중(뚜껑+실링)으로 4중으로 냄새를 차단한다고 해요~


또한 뚜껑을 열거나 닫을때, 2중 에어댐퍼+관절을 적용하여 부드러운 움직임으로 소음을 최소화하는
특허받은 소음방지시스템을 적용하고 있다고 해요~

반응형

기저귀를 투척!

대변의 경우엔 비닐봉지에 한번 더 싸서 쓰레기통에 버립니다. 이것도 봉지에 한번 더 싸냐 마느냐가 냄새 차이가 크더라구요.



봉투는 원하는만큼 잘라서 쓸 수 있습니다.



한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매직캔 정품 리필봉투는 가격이 부담됩니다.

대용품으로 쿠팡에서 리필봉투를 대용량으로만 판매하는데, 5개입에 저렴한 가격입니다.

혹시라도 찢어지거나 냄새나면 어쩔까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똑같은 두께에 좋은 베이비파우더향이 납니다.

가성비 최고 봉투입니다.


이 봉투까지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육아템 추천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