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도전♥/육아 정보♡

[육아 꿀팁] 세탁기로 하는 간편한 볼풀공 세척

루마쿠♡ 2023. 1. 14. 02:41
반응형
저처럼 볼풀공을 욕조에 담가
하나하나 씻어서
말리려고 하는 분들 있나요?!😪


저만 몰랐나요???
볼풀공을 세탁기에 돌리면 간편하단 사실~!



이것도 모르고 아기 놀게해주려고 볼풀장 사놓고, 볼풀공 저걸 다 어찌세척하나?하고 미루고 미루고만 있었네요ㅜㅜ


세척법


1. 집에 있는 세탁망에 볼풀공을 넣는다.

전 집에 큰 세탁망이 없어서 나눠서 넣어줬어요~

2. 세탁기에 세탁망을 넣고,


반응형




아기세제를 넣고,

울코스 또는 섬세코스를 누른다.


저희집 세탁기는 울코스가 있네요~



아기가 사용할꺼라 헹굼횟수를 최대로 해줬어요~

3. 세탁이 끝나면, 세탁망채로 잘 말려준다.

끝~~~!!!


이렇게 쉬운 걸 욕조에 씻고, 체에 받쳐 말릴 생각을 하고 있었다니,,,

참 쉽죠잉?



저처럼 이런 분 있을까봐 볼풀공 세척팁 공유합니다❤


깨끗하게 씻은 볼풀공 가지고 우리아이가 잘 놀고 있네요~😃


볼풀장이 편안한지 드러누워 있는 울 아가ㅎㅎ


어린아기들은 볼풀공을 입에도 넣고 하기때문에
자주자주 세척해주는게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