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이♥/새댁이 후기♡

[편스토랑 우승상품 후기] 차장금 차예련 K불고기 라자냐

루마쿠♡ 2023. 1. 16. 00:50
반응형

편스토랑 방송을 보고 맛이 궁금해
GS편의점 두군데를 방문해서 구매한

차장금의 K불고기 라자냐입니다.




방송을 보면서 출연진분들의 음식이 모두 맛있어보였는데 우승상품은 꼭 한번 맛보고 싶었어요~😀



각 GS편의점마다 편스토랑 제품 중 어느 제품 재고를 구비해놓는지 다른가보더라구요~
두군데를 방문했는데 구비해놓은 제품이 달라 두번째 방문한 곳에서 딱 찾았답니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쿠폰 구매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편의점에서 4900원에 구매했습니다.
(23/1/28까지 펩시콜라 무료증정 이벤트 중)


차장금의 K불고기 라자냐고추장불고기와 해쉬브라운, 치즈를 듬뿍 얹은 퓨전 파스타라고 설명되어 있어요~


출처 - 편스토랑 인스타

출처 - 편스토랑 인스타

방송으로 봤을 때
고추장 불고기를 일반 고추장 불고기 소스가 아닌 고추장토마토소스 🌶🍅를 이용해서 만들더라구요~

도대체 무슨 맛이날까?🤔 궁금했습니다!


원재료명


영양성분


원재료 함량

서류가공품 15.03%
양념육 9.81%
모짜렐라치즈 4.74%
자연치즈A 0.38%
자연치즈B 0.16%
입니다.

포장제품 뚜껑을 여니 모짜렐라치즈가 듬뿍 뿌려져있었습니다~


치즈 밑 라자냐면 아래에는 해쉬브라운이고,


해쉬브라운 밑 라자냐 아래에는 고추장 불고기가 들어있네요~


조리법대로 전자레인지에 뚜껑 덮고 3분 돌렸습니다!


짜~잔!

다 데워져가면서 맛있는 냄새가 나더니
모짜렐라치즈가 잘 녹았네요!!!

비주얼도 먹음직!


퍼먹기는 힘들꺼 같아 칼로 잘라줬습니다~



이제 먹기 편해보이죠?

치즈 늘어나는 정도는 합격~!


고추장불고기, 해쉬브라운, 라자냐면, 모짜렐라치즈를 한번에 같이 입에 넣어 전체적인 맛을 보려고 노력했네요~




개인마다 맛평가가 다르겠지만,
남편과 친정어머니, 제가 평가(3명)한 재구매의사는


재구매 의사 없다 2 vs 있다 1


전체적인 맛은 고추장불고기가 토마토소스 베이스여서 그런지
매운맛이 덜해서(맵찔이인 제가 안매울정도)
모짜렐라치즈 맛이 더 우세하게났어요~

그래서 전체적으로 느끼했습니다~!


피자 만두맛에 가까웠던 거 같아요~

오히려 일반 매콤한 고추장소스 베이스 불고기였다면 모짜렐라치즈가 그 매운맛을 중화시켜주면서 맛있었을꺼 같아요~

편의점 제품 가격에 맞춰야하기때문에
불고기양이 치즈양에 비해 작았던 거 같은데,
그래서 치즈맛이 더 우세했을 수도 있겠네요~


해쉬브라운에 고추장불고기에 든 재료 땜에
포만감은 있었구요~


저희 어머니왈, 안매운거 좋아하는 학생들이 좋아할꺼 같다고 하시네요~

무료로 증정되는 펩시콜라가 그나마 느끼함을
잡아줬습니다~ 신의한수!😀


콜라 무료로 증정되는 기간 안에 먹어보기 힘든 메뉴니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고추장토마토소스로 만든 불고기만 별도로 만들어 먹는 게 더 맛있을꺼 같아요~

이 불고기로 된 정식도시락을 출시했더라면 편의점에서 더 인기가 있을지도~~~

조만간 집에서 만들기도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