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집 찾아 삼만리♥

[밥집 찾아 삼만리] 김해 장유 맛집 - 연암

루마쿠♡ 2021. 3. 4. 08:28
반응형

시엄마 생신을 맞아, 코시국의 프라이빗룸+시엄마가 좋아하시는 사찰음식 종류 =연암으로 고고씽😙

김해분에게도 추천받은 적이 있고 친정엄마도 가보시곤 괜찮다고 한 집이라 믿고 방문해보았다.

김해 장유 연암 전경


김해 장유 연암 위치

[카카오맵] 연암
경남 김해시 덕정로4번길 37-6 (관동동)

http://kko.to/Y_-bJ9d4z

연암

경남 김해시 덕정로4번길 37-6

map.kakao.com


김해 장유 연암 후기

김해 장유 연암 연잎밥


연잎밥만 유명한 줄 알았더니
전통차도 파는구나~~☕

부산의 으리으리한 음식점 건물과 달리
입구의 자연친화적 외관이 편안함을 주었다🤭

연잎에 이쁘게 포장되어 있는 연잎밥

김해 장유 연암 수제비

찰밥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나는 수제비도 시켜 보았다.


김해 장유 연암 파전

추가적으로 시킨 파전도 시켰다.

김해 장유 연암 상차림


정갈한 밑반찬들~

파전은 맛있어서 나혼자 거의 다먹은 거 같고,
밑반찬들은 간이 짜지 않아 좋았고 종류가 많았다~
고기 좋아하는 남편이 왔다면 좋아했을지는 장담못함ㅋㅋㅋ

반응형

김해 장유 연암 오미자차
김해 장유 연암 믹스커피



식사 끝나고, 코시국이라 자리를 옮기기도 그래서
여기서 차도 시켰다.

오미자차와 믹스커피ㅋㅋ
사장님이 믹스커피 시키는 사람 꼭 있다며ㅋㅋㅋ


생일선물


차를 마시며 정성스레 준비한 생일선물도 드렸다🤗🤗🤗

보자기포장이 내가 봐도 뿌듯~~~


생일 앙금떡케이크



보자기속엔 색색깔 앙금떡케이크🎂
시엄마가 좋아하셔서 뿌듯뿌듯🥳🥳🥳

맛있게 잘먹고, 마시고 갑니당~~🖐

[밥집 찾아 삼만리] 밀양 표충사 맛집 - 토담집

[밥집 찾아 삼만리] 밀양 표충사 맛집 - 토담집

시엄마가 밀양 표충사 맛집에 데려가 주셔서 소개해 드릴까 해요~~ 코로나 때문에 시댁에 못 가다가, 드디어 시댁에 간 김에 밀양 표충사 맛집, 토담집에 방문했습니다. 시엄마 최고👍 (현지인

start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