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가 된다♥/임산부 정보♡

임산부 고통스러운 변비 극복 후기 - 임산부 변비 탈출템

루마쿠♡ 2021. 5. 14. 18:39
반응형



안녕하세요

출산을 곧 앞두고 있는

임산부 쿠루마에요😉


임신하고 몸에 참 다양한 증상이 나타났는데요

그 중 하나가 변비였답니다ㅜㅜㅜ😅😅😅

생전 첨 겪어보는 강도였고,
(화장실에 가면 피가 나올 정도)

심하면 치질로 이어진다고 해서
🙄🙄🙄


초기부터 해결하려고 많은 노력을 했죠ㅜ




임신 16주부터 필수 영양소인 철분을 섭취하기

위해,


솔가 철분제

임신시기별 필수 영양소



솔가 제품을 먹었는데

변비가 심하게 오더라구요ㅜㅜㅜ

어디가서 말도 못하겠고 공포 그자체😭😭😭



푸른주스가 좋다는 말을 듣고,

푸른주스

이것도 먹어 봤지만 실패ㅜㅜㅜ



결국 산부인과 상담하고 액상형 철분제를

처방받았는데, 이건 알약형보다 훨씬 나았어요!

(알고보니 볼그레제품은 원래 유명하더라구요)


액상형 철분제 볼그레


섭취방식도 액상형이라 편합니다.

우선 이 제품 추천드리구요!





그래도 변비가 완전히 해결되지 않아,

채소도 먹어보고 과일주스도 먹어보고

물도 많이 먹어보고 했지만 실패하다가,



하루에 한번 화장실 가게 해 준 고마운 제품이

있어 추천합니다!!!




저희 어머니 아는 분 딸도 출산한지 얼마 안되셔서

추천받아 오셨더라구요~

(내돈 내산이며, 홍보 아닙니다!)



바로


파스퇴르 쾌변두유

파스퇴르 쾌변두유인데요.


이 두유 제품이 저의 변비 탈출템입니다.

전 배고플 때, 직장에서도 두유를 잘 먹는지라

거부감은 없었어요~

밑져야 본전이다하며 먹었는데,

효과가 있더라구요😍😍😍



가격도


파스퇴르 쾌변두유 가격



쿠팡기준 190ml, 24개에 9900이니

저처럼 뭐라도 부여잡고 싶은 변비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파스퇴르 쾌변두유 영양정보


성분 중 식이섬유가 30프로를 차지하고 있어,

변비에 도움을 주는 거 같네요.



이상 임산부의 변비 극복 후기였습니다🖐




[내돈주고 내가샀다] 파스퇴르 쾌변두유 임산부 변비 추천

임산부 변비 탈출에 큰 도움을 준 파스퇴르 쾌변두유 후기입니다. 광고 절대 아님 내돈주고 내가샀다 내돈내산! 파스퇴르 쾌변두유 가격 파스퇴르 쾌변두유의 가격은 190ml 24개 기준 10,230 원 입

startku.tistory.com

[내돈주고 내가샀다] 임산부 액상 철분제 볼그레 후기

임산부 액상 철분제 볼그레 후기 입니다. 내돈주고 내가샀다 광고 아님 내돈내산! 임산부 액상 철분제 볼그레 정보 임신중에 철분수치가 낮아 빈혈 진단을 받고, 산부인과 선생님이 처방해주셔

start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