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이슈

더 글로리 주여정 이도훈 정보

신혼일기 2023. 1. 8. 22:48
반응형


더 글로리 주여정은 비밀스러운 사연을 지닌 성형외과 개업의. 온실 속의 화초이자 싱그럽게 웃고 때때로 하늘거리는 남자다. 문동은에게 왕자님이 아닌 '칼춤 추는 망나니'가 되기로 결심하는 인물이다.

동은과 정반대로 유복한 환경에 올바른 가치관을 지닌 부모 밑에서 자랐다. 밝고 건강한데다 붙임성도 좋기 때문에 타인이 보기에는 마냥 능력있는 엄친아 같지만 실은 모종의 사건으로 지속적인 정신과 상담을 받고 있었으며, 그 내면에는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쾌락성 연쇄 살인마 강영천에 대한 원한을 숨긴 채 살아가고 있는 인물이다.

아버지가 환자 신분으로 입원한 살인마를 치료해주려다 목에 급소를 찔려 죽어가던 모습을 목격했으며, 영천은 수감된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아버지를 죽였을 때의 쾌락을 표현한 편지를 지속적으로 여정에게 보내왔다. 이 때문에 자신의 옆에 항상 자신의 칼에 찔려 피투성이의 모습인 영천의 환상을 계속해서 달고 다니며, 집 안에 수십개의 칼을 숨겨두고 있다. 심지어 본인의 집 비밀번호가 바로 강영천의 죄수번호. 다만 본인의 현 상태를 그 누구에게도 알리지 않고 들키지 않을만큼 철저하게 정체를 숨기고 있다. 오랫동안 정신과 상담을 받았지만, 전혀 효과가 없었다.
동은을 처음 본 순간부터 호감을 느껴 그녀에게 접근한다.

동은이 복수를 계획한다는 것을 들었을 때, 그녀를 걱정하며 복수하는 것을 말리기도 하였지만, 옷 사이로 가려진 동은의 심한 흉터를 보고 진심으로 분노하며 그녀의 복수를 도울 것을 약속한다.

더 글로리 이도현



이도현은 1995년 4월 11일 생.

이도현이 ‘배우’를 꿈꾸기 시작한 것은 중앙대 연극영화과 2학년 시절. 대학 생활을 하며 공연을 하다보니 배우라는 직업이 좋아져서 였다고 한다. 그가 연기를 처음 접하기 시작한 건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다. 중학교때만 해도 농구를 가장 좋아했으나, 운동은 취미로만 했으면 좋겠다는 아버지의 설득으로 다른 학교로 전학을 가면서 농구를 접는다. 고등학교 재학 당시 여느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학원에 다녔는데, 전자 사전에 공부 관련이 아닌 ‘영화’를 다운로드해서 매일 봤다고 한다. 이때 가장 많이 본 영화는 '해바라기'. 몇십 번을 반복해서 봤다고 한다. 이런 모습을 본 학원 선생님이 어머니에게 '다른 분야에 관심이 더 많은 것 같다'라고 얘기했고 이도현은 어머니께 연기가 해보고 싶다고 말하게 되면서 아버지 몰래 처음으로 연기 학원을 다니기 시작하게 된다.



그런데 이후 연기가 좋아진 이도현은 학원비가 어마어마하게 들어 아버지의 도움이 필요해졌고 몰래 다닐 수 없게 되자,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대학로에서 연극을 하게 되었을때 아버지를 설득하기 위해 모든 사실을 알고 있던 어머니와 모의해 아버지를 대학로 극장에 초대하게 된다. 이때 고등학생인 이도현이 공연한 연극은 <택시드리벌> 주인공 30대 ‘장덕배’를 연기한다.
아들의 공연을 본 아버지는 '하고 싶은 걸 해봐라' 라며 허락을 하셨고, 이도현은 연기를 배우며 열린 사고와 자유, 정답 없는 표현에 흥미를 느껴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희망하게 된다.
그런 그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의 대학 생활중에 공연을 하게 되면서부터 본격적으로 ‘배우’의 꿈을 꾸기 시작한다. 2학년 때부터는 영화배우가 되고 싶어 활발하게 외부로 나갈 준비도 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