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정보

드라마 대행사 몇부작 방송시간

신혼일기 2022. 12. 12. 00:02
반응형

 


드라마 대행사 몇부작


드라마 대행사 몇부작 인지 궁금하시죠?

드라마 대행사는 2023년 1월 7일 ~ 2023년 2월 26일 (예정) 총 16부작입니다.


드라마 대행사 방송시간


드라마 대행사 방송시간 궁금하시죠?

드라마 대행사 방송시간 JTBC 토,일 10시 30분 입니다.


드라마 대행사 줄거리


https://youtu.be/JDBEEDRANI0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오피스 드라마입니다.

십 년 조금 넘게 광고 대행사에서 밥 벌어 먹고살았다.
주된 업무는 사람들의 욕망을 인사이트(Insight)로 읽어 내는 것. 혹은 욕망이 없다면 만들어 내서라도 소비하게 만드는 것. 한마디로, 사람의 욕망을 귀신처럼 알아채는 꾼들이 모인 곳.

그곳에서 정점에 서기 위해 전쟁 같은 삶을 사는 이들의 일상과 타 업종 사람들은 상상도 못 할 업계의 뒷이야기들을 통해서 재미와 볼거리 그리고 욕망이 혜성과 혜성 간의 충돌처럼 폭발하는 진짜 꾼들의 성공과 좌절을 사실적으로 그려보고자 한다.

기득권(남성. 한국대) VS 비기득권(여성. 지방대) 낙하산 재벌 3세 딸 VS 자수성가 흙수저 여성의 갈등과 협업 정치, 경제, 연예 등 전방위로 연계된 광고대행사의 뒷이야기.

앞에선 백조처럼 우아 떨지만, 뒤에선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 치는 대행사 사람들의 일상.

연애질과 코미디로 뒤범벅된 대학교 동아리방 수준의 오피스 드라마가 아닌 살얼음판을 걷듯 위태위태한 진짜 프로들의 하이퍼리얼리즘 드라마.

https://youtu.be/0sFfOOvADTk



드라마 대행사 등장인물


고아인 (이보영)

 

대기업 광고대행사 'VC기획' 제작2팀을 이끄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공채 최초이자 마지막으로 입사 시험 만점을 받고 카피라이터로 입사했다. 자신의 루틴을 철저하게 지키며, 흐트러진 모습을 보이지 않기 위해 언제나 하이힐에 풀 착장을 고수해왔다.




19년간 감정 없는 기계처럼 일만 해온 결과 업계 1등의 자리에 올랐고, 그룹 내 최초의 여자 임원이 되는 영광을 얻었다. 그런데 그녀는 거기까지가 한계일 거란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최초를 넘어 최고의 자리를 노리기 시작한다.


대행사 고아인 이보영 정보

 

대행사 고아인 이보영 정보

대행사 고아인 대행사 고아인은 고아인 (高兒忍. 고통도 외로움도 참고 참아서 결국 정상에 오르는 아이) 이다. 미혼. 지방 국립대. 성공지상주의자. 돈시오패스. VC기획 제작2팀 CD. 도박꾼이자

startku.tistory.com

 


최창수 (조성하)

대기업 광고대행사 'VC기획'의 기획본부장. 대한민국 최고의 한국대 경제학과 출신으로, 공채 입사한 그는 단 한 번의 실패 없이 승승장구 해왔다.




차기 대표가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한국대 후배들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키워주면서 확고한 자신의 라인을 구축했다. 냉철하고, 똑똑하고, 수 싸움까지 능하지만, 유일하게 딱 한 사람, 고아인만은 자신의 마음대로 주무를 수가 없다.


강한나 (손나은)

대기업 'VC그룹'의 재벌 3세. SNS 스타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그녀에게 성공은 곧 독립운동이다. 잠수함처럼 살아야 하는 재벌가에서 고급 요트처럼 눈에 띄게 살아가는 철부지처럼 보이지만, 언젠가 찾아올 기회를 노리며 웅크리고 있을 뿐이다.




그러던 그녀에게 기회가 찾아온다. 바로 광고대행사 'VC기획'의 SNS본부장으로 출근하라는 것. 그룹 승계 자리를 노리는 그녀의 천재적 직감이 고아인을 이용하라고 말한다.


박영우 (한준우)

대기업 'VC그룹'의 비서실 소속으로, 강한나의 유학 시절부터 MBA 과외교사이자 보디가드로 곁을 지켜온 인물.




강한나가 위기를 겪을 때마다 비범한 해결책과 필요에 따라서는 물리적인 방법도 과감하게 시행하면서 강한나의 오른팔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한다.



조은정 (전혜진)

대기업 광고대행사 'VC기획' 제작2팀의 카피라이터. 다섯 살 아들을 둔 워킹맘으로 남들보다 조금 더 고되고 험한 회사생활을 하던 중 업계 1등 CD인 고아인에게서 콜이 들어왔다. 모두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번듯한 포트폴리오로 광고판에 자신의 이름 석 자를 알려보겠다는 일념 하에 망설임 없이 고아인을 선택했다.



그러나 폭발적으로 늘어난 업무량에 가족의 불만도 폭발했다. 일과 가족 사이, 매일 선택의 나날을 살아가는 그녀는 자신의 롤모델이자, 오로지 성공을 위해서만 사는 고아인의 삶이 궁금해진다.


대행사 인물관계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