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찾아 삼만리♥

[디저트 찾아 삼만리] 밀양 표충사 셀프 카페 - 산아래휴

루마쿠♡ 2021. 5. 21. 00:03
반응형
산아래휴 표지판


안녕하세요😉

밀양에 유명한 카페가 많은데,

특이한 카페 하나 알려 드리려고요~~~



사실 점심 먹고, 단장면에 유~~ 명한

단장면 커피로스터스 카페를 가보고 싶었는데

시엄마가 강변이라 아직 춥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러면서 자주 가시는 산아래휴에 데리고

가주셨답니다😍


산아래휴 위치

https://place.map.kakao.com/m/2004453373

산아래휴

경남 밀양시 단장면 국전로 496-5 (단장면 국전리 1059)

place.map.kakao.com


경상남도 밀양시 단장면 국전로 496-5



산아래휴 영업시간

4~10월 매일 10시~18시
5월~9월 매일 10시~20시

명절 당일 휴무





이런 곳에 카페가?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외진 곳에 있어요. 찾아가시면서 놀라지 마세요~

산아래휴 입구 1
산아래휴 입구 2


카페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에구!! 너무 이쁘잖아~~~😚😚😚

시엄마 프로필 사진에 있던 장독 그림이

여기였네요!!!

자연친화적 관경이 처음부터 입을

떡~~ 벌어지게 합니다!!!


주인분이 산을 하나 사셔서 이 카페를 차리셨다고

시엄마가 정보를 주시네요~~~



산아래휴 주차장

산아래휴 주차장


주차장은 카페 벽면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카페 자체가 골목길에 있어, 오르막길로

조금 올라가야 합니다.

걸어가실 분은 밑에 도로에 주차하고

올라와도 되나 보더라고요.



산아래휴 안내문



산아래휴에 대한 설명이 적혀있네요.


산아래휴 요금함

산아래휴 요금

대인 : 5천원

소인(미취학 아동) : 3천원


카페 치고는 정말 저렴하죠?

5천원 이용료 내고, 식음료 먹고 싶은 대로

드시면 됩니다.(멋진 자연경관은 덤입니다😆)

무한리필!!!!!



저 통에 이용료 내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들어갈 때부터 주인아주머니가 계셔서

직접 드렸어요~


그러고 보니 부산에서 무인 셀프카페를

이용해 본 적은 있었는데, 여긴

유인 셀프카페더라고요ㅎㅎㅎ


산아래휴 본관


산아래휴는 건물이 총 4개

구성되어 있다고 하는데,


사진은 입구에 들어서면

처음 맞아주는 본관이고요~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산아래휴 본관룸
산아래휴 본관룸


도 있는데, 예약 필수라고 하네요!

4인실,6인실 등 여러 개가 있었어요.


주중 3시간/주말2시간 이용하다고 합니다.


너무 단아한 인테리어에,

가까이 살면 지인들과 함께 와서

매일매일 스터디하고 싶은 공간이더라고요😃😃


산아래휴 본관 내부


식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산아래휴 본관 앞 입구


윗동에서 입구를 쳐다본모습입니다.


저희 시엄마가 자주 오셔서, 따로 설명은

안 해주셨지만 처음 오시는 분들은 이용 관련

설명도 해주시는 듯했어요^^


바람의 정원
바람의 정원 표지판


본관에서 계단을 올라가면 오른쪽에

2개의 동이 있는데,

처음 만나는 동이 바람의 정원이란 동으로

키즈존이라고 하네요.

반응형

바람의 정원 내부 1



키즈존답게 아기침대와 아기식탁의자가

준비되어 있더라고요.

주인분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습니다!!


바람의 정원 내부 2
바람의 정원 세부 내부 1
바람의 정원 세부 내부 2



바람의 정원 내부 모습입니다.

뻥튀기, 직접 채취하여 건조 / 숙성의 과정을

거친 다양한 차, 핫초코, 믹스커피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바람의 정원 내부 3
바람의 정원 세부 내부 4


싱크대도 참 깨끗합니다.

준비된 깔끔한 접시, 컵들이 한번 더 주인분의

스타일을 짐작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정성스레 준비된 돌배+도라지차

한잔 드셔 보세요🫖


바람의 정원 내부 4


냉장고도 참 깔끔한 디자인을 선택하셨네요.

뭐가 들었는지 열어봐야겠지요??ㅎㅎㅎ

바람의 정원 세부 내부 5


밀양 얼음골 사과즙, 다양한 청, 토스트용 식빵, 쨈,

생수, 더치커피, 사과, 오렌지 등
이 역시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람의 정원 세부 내부 6


준비된 토스트기도 스타일리시하네요^^


바람의 정원 세부 내부 7

드립커피를 드실 수도 있는 기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셀프카페다 보니

원하는 거 가져다 먹고 마시고,

설거지까지 깔끔하게 해 놓고 가시면 됩니다.


바람의 정원 흔들의자


바람의 정원 바로 밖에는

앉아서 자연경관 바라보며 바람을 느낄 수 있는

흔들의자도 준비되어 있네요🤗



흔들의자 옆으로 다른 동이 하나 더 있었는데,

화장실인 줄 알고 갔더니 문이 잠겨 있더라고요.

알고 보니 펜션동이었습니다.


1박 이용, 6인 기준

주중 12만원 / 주말 15만원이라고 하네요.


나무향기


바람의 정원 위쪽으로는 나무향기동이

있네요.

4인 이상 이용 가능하며,

바람조차 쉬어가는 편안한 공간이라고 하네요.


나무향기동 세부 내부


바람의 정원과 비슷하게 식음료 및 기구들이

갖춰져 있었습니다.



산아래휴 후기



카페라떼, 돌체라떼 등등 다양한 커피를

원하시는 분이시라면

다른 기존 카페 가시는 게 나을 것 같고,


자연경관과 함께 하는 특색 있는

조용한 카페
를 원하신다면

산아래휴를 한번 방문해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특히, 아기 있는 집은 추천합니다!

아가들이 개도 있어서 같이 놀고

공간도 넓어서 뛰어다니니 보기

좋더라고요😉


표충사 방문 후, 같은 단장면의

산아래휴 한번 이용해 보세요
🤗🤗🤗



이상 밀양 셀프 카페,

산아래휴 후기였습니다🖐



표충사 근처 맛집도 소개합니다~!

[밥집 찾아 삼만리] 밀양 표충사 맛집 - 토담집

시엄마가 밀양 표충사 맛집에 데려가 주셔서 소개해 드릴까 해요~~ 코로나 때문에 시댁에 못 가다가, 드디어 시댁에 간 김에 밀양 표충사 맛집, 토담집에 방문했습니다. 시엄마 최고👍 (현지인

startku.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