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찾아 삼만리♥

[디저트 찾아 삼만리] 부산 문현동 부산IFC 숲 카페 - 보타닉 아덴

루마쿠♡ 2021. 7. 5. 21:24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디저트 카페는 부산 문현동에 있는 카페 보타닉 아덴입니다.

도심 한 가운데에서 숲을 만날수 있는 기분 좋은 카페입니다🤗


보타닉 아덴 위치

주소 : 부산 남구 전포대로 133 IFC부산 지하1층


보타닉아덴은 IFC부산 지하 1층에 위치합니다.


주차장에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오면 보타닉 아덴 입구인 걸 알 수 있습니다.


보타닉 아덴 카페 바로 옆에 아이들의 테마파크인 캐니언 파크도 있습니다.


캐니언파크 바로 옆 보타닉 아덴이 보이네요.

카운터쪽으로 걸어가 봅니다.


보타닉 아덴의 입구입니다.


보타닉 아덴 영업시간


영업시간은 11시부터 20시까지입니다.


보타닉아덴 내부

카페 입구에는 전시품도 있습니다.


전시품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카페가 전반적으로 엄청 크네요.

전체적인 느낌도 너무 예쁩니다.

도심속에서 숲이 느껴집니다.

자리 곳곳에 숲의 느낌이 납니다.

도심 속에서 숲에 있다는 느낌을 받으니 마음이 편해집니다.


식물베이커리 카페라더니, 전체적으로 숲을 이루는 것 같은 자연친화적 분위기입니다.

부산 시내에서 이런 느낌의 카페는 보지 못한 거 같네요. 특색있었습니다😄

위에 화려한 장식이 포인트입니다.

어디서 봐도 이쁩니다.


보타닉 아덴에서 가장 예쁜 포토스팟입니다.

다들 여기서 사진찍느라 바쁘시더라구요ㅎㅎ

아이들이 쉬기 좋은 좌석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커피한잔 하기 좋은 넓은 좌석도 많았습니다.

좌석의 형태도 매우 다양하더라구요~

동굴 느낌의 자리도 있었습니다.

반응형

보타닉아덴 메뉴


카페의 가격이 합리적입니다.
내부 인테리어와 비교했을때 만족스러운 가격입니다.


베이커리 카페라서 빵의 종류도 많았습니다.

크로아상입니다.

휘낭시에 입니다.

다양하죠? 사진으로 다시봐도 맛있겠네요😄😄😄

보타닉가든 맛 후기

저는 보타닉가든에서 아메리카노, 케이크,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케이크가 너무 달지 않고 괜찮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농도가 진해서 맛납니다.

커피도 괜찮습니다.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는데,
딱 보자마자 아이스크림 덕후인 저희 남편이
좋아할꺼 같더라구요ㅎㅎㅎ

예상은 적중하였지요!ㅎㅎㅎ

자연친화적 느낌의 카페에서 힐링하며 맛있는 디저트먹고, 커피한잔 잘하고 왔네요😙

아이들 데려가기도 좋은 넓은 카페, 보타닉 아덴에 한번 들러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