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찾아 삼만리♥

[디저트 찾아 삼만리] 생활의 달인 부산 남천 팥빙수 맛집 - 보성녹차

루마쿠♡ 2021. 3. 29. 22:22
반응형




남천동 근처 가는 일 있을 때마다 들르는 곳♡


그만큼 계속계속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곳!

생활의 달인에 나온
부산 팥빙수 맛집 보성녹차!

부산3대팥빙수 집 중 하나!!



용호동 할매팥빙수와 쌍대산맥으로 유명하나,
용호동은 실내에서 먹는 데 비해
여기는 정원식이라 맘이 한결 편하다.
위에 올라가는 고명이 사과조림 vs 녹차라는 것만 차이날 뿐!



여기를 찾게 되는 또 하나의 이유가

바로 접근성!



남천역에서 걸어서 10분 정도이고
가게 맞은편에 주차장 완비되어 있으니,
편히 방문하셔도 좋겠습니다😚

가게 외관


가게 외관입니다.
가게를 참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도심한복판에서 숲을 만나다.

보성녹차 입구


도심한복판에서 숨통이 트이는 거 같은 느낌😁


보성녹차 가게 내부


실내의 모습입니다.
실내가 참 아기자기하네요.

전 보통 여기보단
실외에 있는 정원을 더 선호합니다~~



실외에서 다양하게 먹을 수 있게
의자를 마련해놓았습니다.


실내 뿐만 아니라 실외에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원하는 곳으로
자리잡아 앉으면 됩니다~~

야외의 대부분을 사장님이 직접 만드셨다고 하니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보성녹차 팥빙수 가격



부산 시내 한복판에서
팥빙수 가격 3,000원이 말이 됩니까???🤪


생활의 달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신문에도 소개된 집입니다.

생활의 달인 및 여러 언론사에 이름 알린 맛집!!



팥빙수가격 2천원대부터 먹으러 온 거 같은데,

지금 3천원이라도 이게 어디인가!!
(이런 혜자스러운 가격😍)




요건 녹차인데,

셀프입니닷!!(무제한이니 알아서 가져가세요)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텁텁한 맛이 없고,

찬 팥빙수랑 같이 먹어도 은근 어울림
(이게 왜 어울리지? 의문가지며 마시게 되는ㅋ)


보성녹차 팥빙수 리뷰


팥빙수의 비주얼입니다.



단팥죽의 비주얼입니다.



다른 시중에 파는 팥빙수와 다른 이 집만의 특색은

먹고나면 입속에 텁텁함이 없다~

다른 팥빙수들은 단맛을 살리기 위해 설탕을 더 쓰는건지?
다른류의 설탕을 쓰는건지🤫



찬 팥빙수 먹었다, 따뜻한 단팥죽 먹었다

짬뽕 짜장 반반처럼 흡입흡입ㅋㅋㅋ




부산 들르거나 남천동 가실 일 있으면

부산 팥빙수 맛집,
보성녹차에서 팥빙수 한번 드셔보세요
🖐


아! 단팥죽 포장해가는 거 필수입니다.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어도 맛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