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저트 찾아 삼만리♥

[디저트 찾아 삼만리] 현대백화점 팥빙수 맛집 - 밀탑빙수

루마쿠♡ 2021. 5. 18. 21: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전 팥빙수를 너무너무 사랑한답니다~😍😍😍


특히, 팥만 들어간 기본 팥빙수를 좋아하는데


저번에 소개해드린 부산 남천 보성녹차말고도

[디저트 찾아 삼만리♥] - [디저트 찾아 삼만리] 생활의 달인 부산 팥빙수 맛집- 보성녹차

 

[디저트 찾아 삼만리] 생활의 달인 부산 팥빙수 맛집- 보성녹차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7073562/home 보성녹차부산지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68 · ★4.48 · 생활의달인 422회 m.place.naver.com 남천동 근처 가는 일 있을 때마다 들르는 곳♡ 그만큼 계속계..

startku.tistory.com


제가 애정하는 집 한군데 소개해 드리려구요😁




바로 현대백화점에 가야만 먹을 수 있는

밀탑빙수입니다.


저는 가까운 부산 현대백화점점을 이용해

보았네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6703437/home?entry=plt

 

밀탑 현대백화점부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1 · ★4.38 · 매일 10:30 - 21:00, 라스터오더 20:30

m.place.naver.com

 

반응형

 

 


밀탑빙수는 9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벽돌느낌의 인테리어로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좌석마다 간이 칸막이로 되어있어,

코로나시대에 그나마 안심이 되네요~



입구에는 메뉴판(가격x)이 있네요~


저희는 늘상 우유(밀크)빙수를 먹지만,

다른 메뉴도 맛있어보입니당🤗🤗🤗




주문하는 곳이고,



전반적으로 빙수는 만원대네요~
(밀크,과일,오곡,녹차,커피)


세트도 있으니, 커피 같이 드실 분은 세트로

이용하셔도 좋겠네요~



우유빙수 주문하고, 진동벨 받고 기다립니다~



기다리던 빙수가 나왔습니다😚😙😙

모양이 귀엽습니다ㅎㅎㅎ 새싹이 돋은 것 같기도~


정말 딴거 든 게 없는 빙수지만,

우유빙수와 달지 않고 맛있는 팥만으로

꿀떡꿀떡 한그릇 금방 비우게 됩니다🤗🤗🤗


아! 그리고 밀탕빙수에서 제공하는

인절미, 저게 별미입니다~~


타 팥빙수집에 가보면 떡이

굳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밀탑빙수 인절미는 언제나 쫄깃쫄깃~~

그래서 그런지 인절미만 추가로 구입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저희 부부 배가 고팠는지, 금방 한그릇 흡입하고

오늘은 안먹던 과일빙수까지 한그릇 더

시켜보았네요ㅎㅎㅎㅎㅎ




과일빙수도 똑같이 인절미가 든 팥을 주네요~



기본베이스는 우유입니다~

어라! 과일빙순데 과일이 없네!!!!🤔🤔🤔



 


밑에 깔려있더군요ㅋㅋㅋ

수박,키위,파인애플 등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

밀탑빙수는 팥이 리필됩니다~~!!!!!!!!!!!!!!

저희는 배불러서 한번 리필해먹었네요😆

달지않아 팥만 먹어도 맛있어요~~~



현대백화점 가실 일 있으면,

밀탑빙수 들러서 우유빙수 한그릇 해보세요.


떠올렸을 때, 우유향이 살 감도는

계속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