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이♥/새댁이 일상♡

[닭가슴살 요리] 닭가슴살 양배추 피자

루마쿠♡ 2022. 8. 2. 00:17
반응형


요새 저희 남편이 다이어트중이라

닭가슴살요리다양하게 해보고 있어요~

도전~!

최근에 만들어 본 닭가슴살 요리 중 제일 맛있었던 음식을 추천합니다!



바로 닭가슴살 양배추피자인데요~


남편이 닭가슴살 들어간지 모르겠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

요리하기

1. 양배추를 식초물에 담궈서 씻어주고
채썰어 줍니다.


전 미리 채썰어 놓은 게 있어서 사용했어요~


2. 닭가슴살은 맛술에 담궜다가

통후추 넣고 삶아서, 식힌 후 결대로 찢어줬어요~



전 일주일치 닭가슴살 미리 삶아둔 걸 사용했어요~


3. 계란 4개 풀어줍니다.

4. 후라이팬을 달군 후, 기름을 붓고
채썬 양배추 듬뿍 올리고,
풀어놓은 계란 부어줬어요~


5. 익어가면 뒤집어 주고,

양배추계란도우 완성~!

토마토 소스를 발라줍니다~

전 집에 로제소스가 있어서 사용했어요~

반응형

6. 토마토소스 바른 위에 찢어놓은 닭가슴살을 올려줍니다~


전 풍성하게 올려줬어요ㅋㅋㅋ이놈의 식탐ㅋㅋㅋ


7. 닭가슴살 위에 피자치즈 뿌려줍니다~

듬뿍!

집에 옥수수콘이 있어서 위에 뿌려줬어요~

파프리카나 집에 있는 채소들도 토핑으로 사용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최대한 간편하게! 요만큼만~!


8. 치즈가 녹을 수 있게 후라이팬 뚜껑덮고 5분이면 요리 끝!

얼핏 피자같네요~ 진짜!!!

컷팅! 컷팅!


어머머! 너무 맛있어요~



양배추 자체가 담백한 맛이라 그런지 닭가슴살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피자치즈가 촉촉해서 닭가슴살의 질감도 잘 안느껴졌어요~

로제소스를 사용했더니 일반 토마트소스보다 토마토의 진한 맛이 덜해서
피자 전반적으로 담백한 맛이 나는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남편 왈 : 이런 닭가슴살 요리면 매일 먹을 수 있겠다~

남편은 핫소스 뿌려먹으니 맛있다고 하네요~

취향껏 가감해서 드셔보세요^^



그의 다이어트 성공을 기원합니다🖐


맛있는 닭가슴살 양배추피자 한번 만들어 드셔 보세요~ 🍕

반응형